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0 로그인
+5000

FAQ

FAQ 목록

  1. Q

    신용카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A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할 경우, 환불은 신용카드 승인취소로 처리되며,
    현금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2. Q

    반품, 교환 시, 메모를 동봉해야 하나요?

    A

    반송하신 상품이 판매사로 입고된 이후 빠른 환불/교환을 위해서

    번거로우시더라도 상품과 함께 메모를 동봉하여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메모지에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구입처, 요청사항 등을 메모해 주세요.

  3. Q

    교환신청 시, 새 상품을 배송받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네,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533-4274)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교환 요청 시,

    교환받으실 상품정보와 함께 교환 배송지를 접수해 주시면, 요청하신 주소지로 배송해드립니다.

  4. Q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A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5. Q

    교환 접수 이후 새상품은 언제받을 수 있나요?

    A

     교환 신청 시 기재하신 주소지로 2~3일 내 담당 택배사원이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 할 예정이며,

     업체 입고 후 새 상품 출고하여 배송 될 예정입니다. (약 7~10일 소요)

  6. Q

    상품의 포장을 훼손했는데 반품할 수 있나요?

    A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 포장 자체를 상품의 가치 중 하나로 인정받는 상품일 때는
    상품 포장을 훼손했을 경우 구매자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 상품의 포장 훼손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1533-4274)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7. Q

    상품을 반품할 때,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

    A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하실 수 있습니다만,
    판매자와 계약된 택배사 외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원활한 반품진행을 위해 판매자의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발송 바랍니다.

  8. Q

    오늘 반품접수를 했습니다. 언제 상품을 가져 가나요?

    A

    답변

    반품 접수 후 1~2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택배 기사가 방문하면 반품할 상품을 전달해 주세요.

    ※ 상품에 따라 회수하는 택배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
       반품하실 상품이 많은 경우 택배 기사를 통해 회수(반품)할 상품정보를 확인 후 상품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9. Q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A

    반품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

  10. Q

    반품이 가능한 기준이 따로 있나요?

    A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한해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셨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의 경우
       - 고객님의 사용, 시간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계절상품, 식품, 화장품 등)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장착하시거나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 주문 제작 상품 또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상품 사양이 변경된 경우
       - 상품의 택(tag) 제거 / 라벨 및 상품 훼손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의류, 잡화, 수입명품 등)

  11. Q

    주문한 상품이 오지않아 취소하고 싶어요

    A

    배송지연 사유로 주문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배송조회]에서 확인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신청 후, 배송된 상품을 수취거절해 주시고,
    수취거절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반품상품 수거를 위해 택배기사가 방문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에서 택배 접수해 드립니다. 

    ※ 상품의 배송은 배송방법과 수령지역 및 택배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 고객센터(☎1533-4274)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12. Q

    교환하려는 상품을 먼저 보내야 하나요?

    A

     교환 하려는 상품을 먼저 보내주시면,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한 후에 재고를 확인하여 새상품을 고객님께 다시 발송하여 드립니다. 

     교환 절차에 따라, 상품을 먼저 보내주셔야 하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Q

    교환을 신청했는데, 상품이 품절연락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되나요?

    A

    교환을 접수 후, 상품의 품절로 교환이 불가할 경우에는 회수된 상품을 반품으로 처리하여, 상품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교환 신청을 위해 동봉하신 교환비용은 반품비용으로 처리되어, 상품 금액을 전액 환불하여 드립니다. 

  14. Q

    교환비용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교환하는 경우, 택배 박스 내 교환 비용을 동봉하여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자 귀책으로 교환하는 경우에만 교환비용이 발생하고 있으며, 

    교환에 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1533-4274)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 사이즈/색상 변경의 경우, 고객님께서 교환비용을 동봉하셔야 하며, 동봉확인 불가시 상품 수령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바랍니다. 

  15. Q

    배송전 취소신청을 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A

    ■ 발송전 취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즉시취소]를 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상품의 발송을 중지시킵니다. 

    그러나, 판매자가 미처 상품의 발송을 중지하지 못한 경우에는 이미 발송된 택배는 고객님께 배송이 됩니다.

    ■ 상품이 배송된다면?

    취소한 상품이 발송되면 고객님께 발송을 안내드리며, 택배사에서 연락을 받으시게 되면

    수취 거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택배사로 부터 따로 연락을 받지 못해 수취거절하지 못하여,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2~3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하도록 하겠습니다. 

    취소된 상품이 배송되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Quick

오늘 본 상품

없음

TOP

고객센터

1533-4274 (울진몰 고객센터)

평일 09시 ~ 18시 / 주말&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2시 ~ 13시
울진몰은 울진군의 위탁으로 재단법인 경상북도 농식품유통교육진흥원과 (주)위팩토리에서 관리하는 쇼핑몰입니다.
울진몰에 등록된 판매물품과 물품의 내용은 울진몰이 아닌 개별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서, 울진몰은 중개시스템만 제공하며 그 등록내용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울진몰(울진군) 대표 : 손병복 주소 : 경상북도 울진군 울진읍 울진중앙로 121
경상북도 농식품유통교육진흥원 대표 : 정우석 경북 예천군 호명면 수변로 125 5층 사업자등록번호 : 393-82-0033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9-경북예천-0124호 전화 : 1533-4274 이메일 : uljinmall2022@gmail.com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정우석
위탁운영업체 (주)위팩토리 사업자등록번호 503-81-85282 [사업자정보공개] 대표 : 차혁일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1-대구중구-0365호 Fax : 0303-3442-2660 개인정보책임자 : 김용환
Copyright © 2021 울진몰.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