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상품준비중'으로 표시 됩니다.
"상품준비중" 단계는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을 포장, 배송을 준비중하고 있는 상태로
주문폭주로 인해 빠른 배송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상품준비중"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상품 설명 페이지 내 상품문의를 통해 사전에 배송지연에 대한 공지를 해드리거나,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양해를 구하고 있습니다.
※ 주문 후 배송일정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1533-4274)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판매자에게 문의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판매자에게 문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센터 1:1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문의내용의 카테고리를 선택 후 문의내용을 입력합니다.
③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나의 문의글이 등록됩니다.
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 시,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울진몰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만,
상품의 문제가 아닌 경우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어떤 농산물과 식품이 판매되나요? 입점농가(업체)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신청자격
- 울진군에서 농특산물을 생산하는 시민 및 관련단체, 기업이면 입점할 수 있습니다.
- 생산하는 상품이 택배로 발송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 울진군과 원활하게 업무수행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 가공식품은 식품제조가공업 신고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입점품목
- 농산물, 축산물, 임산물, 수산물 및 그 가공품으로써 경북에서 생산한 농산물이 원부재료로 5%이상 함유한 제품에 한함
- 지역 특성과 전통성을 나타낼 수 있는 지역 특산품 및 경상북도 지원 사업으로 홍보가 필요한 사업, 농가 체험 상품 등
- 식품위생법, 통신판매법의 판매금지 품목으로 명시된 경우 입점 대상에서 제외함 (예, 주류, 담배, 의약품 등)
- 우수 품질 및 안전성을 확보한 제품 우선 입점 추진
(경상북도우수농산물인증,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우수농산물(GAP) 인증, 친환경 인증, 지리적 표시 등록 제품 등)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건가요?
상품에 따라 서로 다른 판매자를 통해 배송하고 있습니다.
배송을 위한 출발지가 다른 경우는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
동일한 출발지인 경우도 택배사 이동시기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착불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미리 결제할 수 없나요?
죄송합니다만, 착불로 표시된 상품은 상품 수령 시 택배 기사에게 배송비를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카드결제, 계좌입금 등으로 미리 지불하시기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무료배송은 어떻게 받나요?
무료배송은 상품 또는 이벤트 시기별로 다르게 적용됩니다.
무료배송 조건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으니, 상세 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건부무료배송은 해당 조건 이상의 금액을 구매해야 무료배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착불 배송이란 무엇인가요?
착불 배송이란, 고객님께서 상품의 배송비를 택배기사에게 바로 지불하시는 방법을 말합니다.
착불 배송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상품 수령시, 택배기사에게 바로 택배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상품구매 시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
상품 페이지 내 선물 포장이 가능하다고 명시된 상품에만 가능합니다.
모든 상품이 선물포장 되는 것이 아니니 반드시 확인 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므로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 신선 식품은 주문 후 약 2~3일(토, 일 제외) 정도 소요되며, 금요일, 공휴일 전날에는 출고하지 않습니다.
※ 주문 후 배송일정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1533-4274)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주문 시, 받는 사람 정보의 [배송 주소록]을 클릭하거나,
또는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확인/수정] 내 [배송지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지 명칭에서 [기본 배송지] 마크를 확인하세요.
※ 이미 등록된 다른 주소지를 기본 배송지로 설정을 원하신다면, [수정] 버튼을 클릭 후 "기본 배송지로 설정합니다."에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상품에 따라 각각 다르게 부과되며, 상품의 종류(부피, 무게)와 판매자와 택배사간의 계약조건 등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배송비는 상품 설명 내 "배송비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도서/산간지역으로 배송 시,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며 이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배송지연 또는 품절 시보상기준이 따로 있나요?
저희 사이소에서는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리고자 구매일 + 3일(영업일 기준) 내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만,
혹시라도 기간 내 주문하신 상품을 배송받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1533-4274)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이미주문을 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지 변경은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배송조회]에서 배송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발송되기 전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변경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1533-4274)을 통해 상품의 발송여부를 확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한 주문번호 당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